송산노인복지관

언론보도

언론보도
이전 목록 다음

의정부송산노인종합복지관, 면역력 증진 프로그램 성료

작성자 : 관리자 (121.65.74.***)

조회 : 1,323 / 등록일 : 20-07-23 11:14


 

대한불교조계종사회 복지재단·불암사에서 운영하는 송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재혁)2020년도 하계 방학 사회복지현장 실습생 주도 하에 어르신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한 면역력 증진 프로그램 면역력을 부탁해~’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본 기관은 폭염 및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면역력 증진을 위해 의정부시 내 어르신 30명을 대상으로 지난 720일 물품 전달 및 교육을 실시하였다.

면역력 증진을 위하여 프로폴리스, 현미, 레몬청, 두유 등의 건강식품과 마스크, 손 세정제 등의 방역물품, 간단한 스트레칭을 위한 라텍스 밴드를 지원하여 신체적 건강 증진을 도모하였다.

그리고 면역력의 중요성, 스트레칭 방법, 제공 식품의 효능에 대한 교육자료를 제작하여 배포하였다.

물품 지원을 받은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치지만 지원해주는 물품으로 건강한 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바쁜 와중에도 찾아와주어서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2020-07-21 17:48:42 수정이미숙 기자 ( uifocus@hanmail.net )

출처:경기북부포커스(http://kbfocus.com/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