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노인복지관

언론보도

언론보도
이전 목록 다음

박미희 경기도강사협회 회장, 송산노인종합복지관 칼국수면 1000인분 후원품 전달식 진행

작성자 : 관리자 (121.65.74.***)

조회 : 165 / 등록일 : 21-09-07 16:00

 

대한불교조계종 사회복지재단 불암사에서 운영하는 송산노인종합복지관(신동만 관장)과 박미희 경기도강사협회 회장은 9월 2일 마포식품에서 만든 칼국수면 1000인분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경기도강사협회 박미희 회장은 2019년부터 조계사, 봉은사, 보광사, 오봉산석굴암, 보광사, 전등사 등 국내 240여개 주요사찰에 자비 나눔 실천 릴레이를 이어오고 있다. 

박미희 회장은 전달식에 앞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한 물품이 좋은 곳에 잘 쓰였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뜻을 밝혔으며, 후원받은 소면은 관내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이에 송산노인종합복지관 신동만 관장은 “따듯한 마음으로 후원 해 주신 물품을 필요한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잘 전달하겠으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사회 노인복지를 위해 항상 힘 쓰겠다”고 밝혔다.

출처 : 경원일보 ( http://www.k1ilbo.com/ )​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