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노인복지관

언론보도

언론보도
이전 목록 다음

의정부시 송산노인종합복지관, NH 농협 경기노조에서 식료품 기부

작성자 : 관리자 (121.65.74.***)

조회 : 192 / 등록일 : 21-09-13 13:00

 

▲ NH 농협 경기노조, 송산노인종합복지관에 식료품 기탁<사진제공 =세정과> (C) 경기북부/강원 브레이크뉴스

 

[장선희 기자 = 경기북부/강원] 지난 9월 8일 NH농협지부 경기지역본부 노세현 위원장은 의정부시 송산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세트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민족의 고유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코로나19로 힘든 취약계층을 위로하고자 노조에서 운영하는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기지역본부에서 마련한 것으로 송산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저소득층 노인에게 1천2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세트 152개가 전달되었다고 했다.

 

안병용 의정부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온정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NH농협 경기노조와 노세현 위원장에게 감사의 다”며 “외롭고 쓸쓸하게 추석을 보낼 수 있었던 소외된 어르신들이 이번 나눔을 통해 마음까지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 하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출처 : 경기북부브레이크 뉴스(https://www.breaknews.com/)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